GoMAX 모바일: CMMS 어시스턴트
GoMAX Mobile: CMMS Assistant는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설계된 모바일 유지보수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. 이 앱을 사용하면 장비 및 위치에 대한 회사 비용을 실시간으로 추적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을 사용하면 무제한 건물, 자산 및 위치에 대한 작업 지시 요청을 이동 중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펜, 종이 및 구식 스프레드시트 시스템과 함께 존재하는 오류, 지연 및 중복성을 제거합니다.
GoMAX Mobile: CMMS Assistant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향상시키는 능력입니다. 이 앱을 사용하면 조직은 내부 및 외부에서 더 빠르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채택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는 버튼 하나로 팀원을 즉시 업데이트하고 공급업체와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으며, 중복성, 오류 및 지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.
또 다른 중요한 기능은 종이 없는 환경을 만드는 것입니다. 송장, 매뉴얼 및 기타 종이 문서를 작업 지시에 첨부함으로써 회사는 용지 비용과 인쇄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 이는 비용을 절감하는데만 아니라 조직을 친환경적으로 구별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.
전반적으로, GoMAX Mobile: CMMS Assistant는 유지보수 관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팀 내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하려는 비즈니스에게 강력한 도구입니다. 장기적으로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